[DA:클립] ‘세젤예’ 김소연에 비수 꽂은 최명길 잔혹 한 마디

입력 2019-04-28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세젤예’ 김소연에 비수 꽂은 최명길 잔혹 한 마디

김소연이 행사장에서 와인을 뒤집어 쓴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23, 24회에서는 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던 김소연(강미리 역)의 엉망이 된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 속에는 강미리(김소연 분)가 한성 어패럴 창립 40주년 기념식를 앞두고 행사장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런 가운데 낯선 여인과 부딪혀 와인을 뒤집어 쓴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놀란 강미리의 표정에서는 당황스러움이 느껴져 예상치 못한 상황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또 강미리와 부딪힌 낯선 여자의 손을 다정하게 잡은 전인숙(최명길 분)이 강미리를 차갑게 바라보는 모습에서 심상치 않은 기류가 엿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특히 이 날 전인숙은 당황한 강미리에게 냉정한 말을 해 강미리의 마음에 또 한 번 비수를 꽂는다고.

앞서 강미리는 친엄마 전인숙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에 상처를 받고 끊임없이 부딪히며 갈등을 고조시켰다.

강미리의 태도에 그녀를 못마땅하게 생각한 전인숙은 그녀와 신경전을 이어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전인숙이 던진 말에 다시 상처를 입은 강미리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