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어비스’ 박보영-안효섭, ‘비주얼 맛집+찰떡 케미’ 첫 방송 기대↑

입력 2019-04-30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의 케미 넘치는 대본 연습 현장이 포착됐다.

5월 6일 첫 방송하는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4년 전 안방극장에 ‘오나귀(오 나의 귀신님)’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유제원 감독-박보영의 재회작으로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떤 흥행 신화를 이뤄낼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이 멍뭉美 넘치는 케미를 뽐내며 대본 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는 두 사람이 대본을 함께 연구하며 촬영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보영-안효섭 사이에 흐르는 달콤한 기류와 함께 안효섭의 품에 쏙 들어갈 듯한 박보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까지 자아내는 등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처럼 보고만 있어도 광대를 공중 부양시키는 박보영-안효섭은 실전 같은 리허설을 거듭하며 케미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어비스’ 첫 방송이 가까워질수록 박보영-안효섭의 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영혼의 모습이라는 새로운 비주얼로 부활한 두 사람에게 ‘구슬 커플’이라는 애칭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는 것.

tvN ‘어비스’ 제작진은 “박보영-안효섭의 설렘 가득한 케미가 두 사람이 자신들의 죽음을 추적하는 과정에 더해져 재미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박보영-안효섭이 그려낼 구슬 케미와 활약을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어비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