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참시’ 라미란, 이성경X매니저 합동 작전에 눈치 제로

입력 2019-05-03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전참시’ 라미란, 이성경X매니저 합동 작전에 눈치 제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라미란이 이성경과 매니저의 합동 작전에 화들짝 놀란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2회에서는 라미란을 감동하게 하는 라미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처음 등장한 라미란과 매니저가 영화 OST 녹음을 위해 이성경을 만났다. 이 가운데 이성경와 매니저가 라미란이 녹음 부스에 들어간 사이 수상한 움직임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녹음 부스 안에서 열창하고 있는 라미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바깥 상황은 전혀 눈치채지 못한 듯 흥을 한껏 끌어올리며 노래에 집중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어떤 일에도 진지한 표정으로 일관하던 매니저는 평소와 달리 긴박한 모습으로 어딘가 향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이성경은 “빨리 빨리 빨리!”를 외치며 은밀하게 움직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알고 보니 이는 이성경과 매니저가 라미란을 위해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는 상황이라고. 이에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폭풍 리액션을 펼치고 있는 라미란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이들이 어떤 일을 벌인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라미란이 매니저의 진심이 가득 남긴 자필 편지를 눈을 떼지 못하며 감동했다는 후문까지 전해져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라미란을 놀라게 만든 매니저와 이성경의 합동 작전의 정체는 오는 4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