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김수미 200만원 기부금 터졌다…‘마리텔2’ 재등장

입력 2019-05-09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김수미 200만원 기부금 터졌다…‘마리텔2’ 재등장

배우 김수미가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시작한다. 초반부터 ‘저세상 모닝콜’을 시작하며 점점 극강으로 상승되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즉석에서 춤까지 춰 관심을 모은다. 이어 김수미는 구매한 상품의 상자를 개봉하는 과정부터 리뷰하는 ‘언박싱'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가진 콘텐츠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거침없는 '독설 ASMR'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던 김수미가 재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시작부터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 모닝콜로 하게 독설 해달라"는 시청자의 요청에 '저세상 모닝콜'을 즉석에서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후 김수미는 구매한 상품을 상자 개봉부터 상품 리뷰까지 하는 '언박싱'도 보여줄 예정이다. 그녀는 제작진이 상자에 준비해온 물건들을 즉석에서 공개하며 감탄하다가 점점 높아지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돌발행동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김수미는 즉석에서 스태프와 시청자의 고민을 받고 사이다 급 해결책을 제시해 관심을 모은다. 그녀는 짝사랑으로 고민중인 시청자의 사연에 자신의 '생애 첫 연애사'를 공개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김수미와 장동민에게 기부금 200만 원이 터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김수미는 "수미! 수미! 너~ 간 크구나!"라며 노래 부르며 기부자의 실체를 예상케 했는데 '셀프 전세계 특보'로 기부금의 실체를 전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민 욕할매로 통하는 김수미의 재등장과 새로운 출연자인 큰별쌤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함께하는 '쿡사(쿡방+역사)' 방송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마리텔 V2’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