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SF9, ‘RPM’ 안무영상 공개…역동적 거친 숨소리

입력 2019-06-2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SF9, ‘RPM’ 안무영상 공개…역동적 거친 숨소리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신곡 ‘RPM’의 격렬한 안무로 눈길을 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F9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PM’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편안한 연습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SF9은 심장박동을 떠오르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비트에 맞춰 강렬한 군무를 펼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발 구르는 소리와 거친 숨소리가 그대로 전달되어 ‘RPM’의 격렬한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RPM’은 SF9만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댄스곡이다. 인기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프로듀서팀으로 알려진 Tha Aristocrats와 ICONICSOUNDS가 프로듀싱했으며, 영빈∙주호∙휘영 등 SF9 래퍼라인과 함께 보컬 태양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SF9의 색깔을 선보인다.

SF9은 지난 17일 신곡 ‘RPM’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미국 빌보드에서는 ‘RPM’의 다이내믹한 안무를 호평하는 등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