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레이디 가가, 연인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약혼 인정

입력 2018-10-17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Getty Image/이매진스

팝가수 레디이 가가가 약혼을 인정했다.

레이디 가가는 15일(현지시각) 캘리포니아 LA 비버리힐즈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25회 엘르 여성 할리우드 기념행사’(25th Annual ELLE Women in Hollywood Celebration)에 연인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함께 했다.

사진제공=ⓒGetty Image/이매진스


포토월에서 레이디 가가는 크리스티안 카리노와 입맞춤을 하며 애정을 보였다. 또 지인들에게 “내 약혼자”라고 소개했으며 단상 위에서도 “내 약혼자인 크리스티안이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2월 슈퍼볼 공연에서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약혼설이 있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은 이날이 처음이었다.

사진제공=ⓒGetty Image/이매진스


한편, 이날 레이디 가가는 “19살에 성폭행을 당했고 스스로 문을 닫은 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은 채 살았다”라며 “내게 일어난 일에 수치스럽다. 마치 내 잘못인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아무도 날 도와주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etty Image/이매진스


이어 “병원에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섬유근육통 진단을 받았다. 이 나라 모든 학교에 정신건강 전문가와 치료사가 있는 것이 내 꿈”이라며 “세상에 위대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과 손을 잡을 것을 부탁드린다. 우리는 여성과 남성, 그리고 다른 성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정의를 위해 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설 도중 눈물을 흘린 레이디 가가의 모습을 본 제니퍼 로페즈는 그를 안아줬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