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故 스탠 리, ‘엑스맨-다크 피닉스’ 카메오 등장 없다

입력 2018-11-16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할리우드] 故 스탠 리, ‘엑스맨-다크 피닉스’ 카메오 등장 없다

故 스탠 리(Stan Lee)가 개봉을 앞둔 영화 ‘엑스맨-다크 피닉스’(X-Men-Dark Phoenix)카메오로는 등장하지 않을 예정이다.

최근 미국 영화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따르면 다수의 마블 영화에 카메오로 등장했던 스탠 리가 곧 개봉할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는 출연하지 않는다는 소식이다.

보도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오는 2019년 6월7일에 개봉 예정인 ‘엑스맨’에서는 스탠 리의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라는 전언.

그동안 ‘엑스맨’(2000)와 ‘엑스맨-최후의 전쟁’(2006) ‘엑스맨-아포칼립스’(2016)에서 카메오로 등장하며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던 스탠 리였다. 최근 그의 별세 소식이 전해지면서, 마블 영화를 통해 그를 마지막으로 만날 것이라는 기대가 커졌지만 ‘엑스맨-다크 피닉스’는 예외가 됐다.

스탠 리의 마지막 모습은 ‘어벤져스’ 시리즈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해 마블의 사장 케빈 파이기 (Kevin Feige)는 버라이어티를 통해 “정확한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스탠(리)은 언제나 놀라움으로 진가를 발휘했다”고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한편 스탠 리는 지난 12일(현지시각)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의 시더-시나이 메디컬센터에서 사망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