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위너 ‘EVERYDAY’, 6일째 차트 1위+MV 1000만뷰 돌파 눈앞

입력 2018-04-09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EVERYDAY’, 6일째 차트 1위+MV 1000만뷰 돌파 눈앞

위너가 6일 연속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질주하고 있다.

9일 오전 8시, 위너의 정규 2집 타이틀 ‘EVERYDAY’는 멜론,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3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음원 만큼이나 뮤직비디오도 쌍끌이로 인기 몰이 중이다.

위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EVERYDAY'는 현재 984만5724뷰를 돌파, 1천만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말리부의 수려한 풍경과 위너의 옴므파탈 매력이 완벽 조화를 이룬다.

위너는 탁 트인 해변가를 배경으로 여성 댄서들과 함께 그루브한 동작을 펼치는가 하면, 절도 있는 안무로 남성미를 물씬 풍긴다.


최근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이자 미국의 거장 감독 데이브 마이어스가 연출을 맡아, ‘REALLY REALLY’에 이어 특급 호흡을 펼쳤다.

화려한 컴백 신호탄과 함께 ‘믿고 듣는’, ‘믿고 보는’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를 입증한 위너는 앞으로 다양한 예능, 팬 사인회, 팬 미팅, 콘서트 등을 통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위너는 지난 8일 서울 신촌에서 ‘EVERYD4Y’ 발매 기념 첫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 위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