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프리스틴V,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

입력 2018-05-29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프리스틴V,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

그룹 프리스틴 유닛 프리스틴 V가 신곡 ‘네 멋대로(Get It)’로 해외에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8일 ‘프리스틴 V’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가 국내를 넘어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발매와 함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리스틴 V’의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 총 11개국의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프리스틴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다.

이탈리아에서 1위를 차지 한 것은 물론 미국, 영국, 호주, 벨기에, 네덜란드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터키,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을 포함 총 11개국에서 5위권 안에 진입하며 차트를 장악, 남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리스틴 V’의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솔직하고 당당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처럼 프리스틴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성공적 출격을 알렸으며, 계속해서 그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과 무대를 통해 보여줄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프리스틴 V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늘(29일) SBS MTV ‘더 쇼’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