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김비서’ 박민영, TV 드라마 女 출연자 화제성 1위

입력 2018-06-19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김비서’ 박민영, TV 드라마 女 출연자 화제성 1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대세 여배우로 등극했다.

박민영은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비서계의 레전드 김미소 역을 맡아 걸크러시 캐릭터로 대활약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이영준 역을 맡은 박서준과 꿀케미로 보는 이들의 광대승천을 예약하며 매회 리즈 갱신 중이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화제성 연구팀에 따르면 방영 첫 주에 이어 2주 연속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TV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 박민영은 TV드라마 여성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안았다. 워낙 팬덤이 확고한 원작 덕도 있지만 이를 완벽하고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는 박민영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것이다.

“웹툰을 찢고 나왔다”고 원작팬들에게도 지지를 받을 만큼 박민영을 향한 반응이 뜨겁다.매회 박민영의 오피스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 일거수 일투족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르는 내면 연기가 드라마의 몰입을 높이고 자신이 마치 미소가 된듯 느끼게 할만큼 이영준과의 썸에도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