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업텐션 스페셜 에디션, 가온 주간 앨범차트 3위

입력 2018-08-31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업텐션 스페셜 에디션, 가온 주간 앨범차트 3위

그룹 업텐션이 스페셜 포토 에디션으로 가온 주간 앨범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다.

가온차트에 따르면 업텐션의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이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結 ‘ANSWER’’에 이어 가온 주간 앨범차트에서 3위를 달성했다.

지난 20일에 발매된 업텐션의 스페셜 포토 에디션은 그 동안 업텐션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그 동안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업텐션의 밝고 화사한 모습들이 담겼다.

이어 이번 신곡 ‘So Beautiful’은 밝은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팬들을 향한 업텐션의 진심을 담아냈다. ‘너만 빛나겠지 태양빛 아래서도’, ‘눈부신 그 미소가 날 설레게 하는 걸’, ‘너무 아름다워 넌 유일한 beautiful’ 등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진솔한 마음들을 표현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업텐션은 오는 9월 15일 개최되는 데뷔 3주년 기념 팬미팅 ‘UP10TION So Honeyful’에서 신곡 ‘So Beuatiful’을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업텐션은 올 상반기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을 발표한 후 일본 3개 도시에서 ‘UP10TION JAPAN Live Tour 2018 「CANDYLAND」’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지난 6월 미주 8개 도시에서 ‘UP10TION US Meet & Live Tour – Candyland’를 통해 활발한 해외활동을 이어갔다. 이어 오는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첫 유럽 투어 ‘UP10TION EUROPE TOUR’를 개최해 ‘글로벌 KPOP 아이돌’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9월 15일 3주년 기념 팬미팅 ‘UP10TION So Honeyful’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