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박스] ‘암수살인’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뜨거운 호평

입력 2018-10-06 14:47:00
프린트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암수살인’이 개봉 4일째인 10월 6일 오후 2시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개봉 이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내며, 동시기 개봉작 ‘베놈’과 함께 비수기인 10월 극장가의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암수살인’은 천만 영화 ‘변호인’, ‘국제시장’과 동일한 속도로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암수살인’은 범죄 장르의 통념을 깬 새로운 범죄수사극의 탄생을 알리며 언론 및 평단은 물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CGV골든에그 지수 95%로 김윤석, 주지훈의 압도적인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 담백한 연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암수살인’이 앞으로 어떤 흥행 성적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김윤석, 주지훈이 선보이는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10월 3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