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박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율 97.8%→전대미문 기록

입력 2019-04-22 12: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박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율 97.8%→전대미문 기록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역대 최고 예매율을 기록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24일(수) 개봉을 앞둔 22일(월) 오전 11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개봉영화 기준, 예매율이 무려 97.8%를 돌파하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지난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대한민국 영진위 통합전산망이 열린 이래, 사상 최초이자 최고의 기록인 개봉 3일째 예매율 97.4% 기록을 가뿐히 갈아치운 것. 이뿐만 아니라 사전 예매량 역시 사상 초유의 신기록으로 170만 장에 육박하며 영화 역사상 최초로 사전 예매량 200만 장 달성에 가까워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압도적 예매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북미에서는 이미 전편의 5배 이상을 뛰어넘는 역대 예매 신기록을 세웠으며,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모두 영화 역사상 최고 예매 신기록들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