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박스] ‘어벤져스 : 엔드게임’ 3일 만에 300만 돌파…27일 400만 넘는다

입력 2019-04-27 13:56:00
프린트

사진제공|TOPIC/Splash News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개봉 첫 날 역대 최고 오프닝 134만 명에 이어 2일 만에 200만, 3일 만에 300만 관객수를 가뿐히 돌파했다. 오늘 400만 관객까지 돌파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역대 외화 흥행 신기록을 세워가며 ‘어벤져스는 어벤져스가 넘는다’로 영화 흥행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흥행 열풍은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강타, 역대 전세계 최고 오프닝 예고를 하고 있다. 이미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개봉 첫 주 오프닝 수익은 약 10억 달러(한화 약 1조 6천억 원)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흥행 신드롬 뿐 아니라 ‘어벤져스’ 시리즈 사상 최고의 호평과 찬사로 전세계가 들썩이고 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는 ‘어벤져스’시리즈 최고 지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CGV 골든에그지수가 역대 ‘어벤져스’시리즈 최고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역대 최강의 흥행과 호평을 거머쥔 시리즈 대망의 피날레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그야말로 완벽한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연일 흥행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화제의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IMAX,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