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테일러 스위프트♥톰 히들스턴 열애 “사랑에 빠진 미치광이”

입력 2016-06-16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DA:다] 테일러 스위프트♥톰 히들스턴 열애?, 해변 키스 포착

테일러 스위프트와 톰 히들스턴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1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더 선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톰 히들스턴이 해변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키스를 나누는 장면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염문설을 제기했다.

더 선은 목격자의 말을 빌려 “해변에 20여명 정도 사람들이 지나다녔는데 신경도 안 쓰고 둘만의 사랑에 빠진 미치광이들 같았다”라고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5월 한 행사에서 만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당시 테일러 스위프트는 전 연인인 캘빈 해리스와 결별 전이었고 톰 히들스턴도 “가수로서 테일러 스위프트를 좋아한다”라고 전해 두 사람은 ‘친구 관계’로 일단락되기도 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미국 팝음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수 중 한명으로 이달 캘빈 해리스와 1년이 넘는 교제관계의 마침표를 찍었다.

또한 해리 스타일스, 코너 케네디, 제이크 질렌할, 존 메이어, 테일러 로트너, 조 조나스 등 다양한 스타들과 만남을 가진 걸로 알려졌다.

톰 히들스턴은 마블의 영화 ‘토르’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 등에서 로키 역으로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 이름을 각인시켰다.

지난 2월 미국 연예매체 글래무어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에서 3위에 꼽힌 바 있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