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 국가별 팬들 위한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7-04-28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종합격투기 단체 UFC가 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 홈 vs. 코헤이아 대회에서 국가 별 전용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각국의 팬들은 국가 별로 나누어진 전용 좌석에서 함께 모여 경기를 관람하고 자국의 파이터들을 다같이 응원할 수 있다.

각 국가별로 TEAM JAPAN (일본), TEAM KOREA (한국), TEAM CHINA (중국), TEAM PH (필리핀)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총 3장의 티켓까지 20 % 할인 된 가격으로 국가 별 전용좌석을 예매할 수 있으며 계체량 행사 좌석도 예약 가능하다. 이 프로모션은 6 월 17 일 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 경기 당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 대회에는 한국 대표 파이터 김동현의 웰터급 경기,떠오르는 유망주 곽관호의 밴텀급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스턴건’ 김동현(22-3-1, 한국)은 지난 2008년부터 활동해 온 UFC 베테랑 파이터이다. 뛰어난 그래플러인 김동현은 무자비한 레슬러이자 서브미션 에이스 ‘카오스’ 콜비 코빙턴(11-1-0, 미국)을 상대할 예정이다.

국내 격투기 단체 챔피언 출신이자 UFC 유망주 곽관호(9-1-0, 한국)은 미국 하와이 출신의 러셀 돈(14-7-0, 미국)과의 밴텀급 매치를 통해 첫 UFC 1승을 겨냥하고 있다.

티켓은 Sports Hub Tix 온라인 페이지 www.sportshubtix.sg 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모든 경기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사정에 따라 다른 대진으로 변경 될 수 있다.

UFC.com에서 본 대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UFC 페이스북(UFC Asia), 인스타그램, 트위터(@ufc)에서 공식 해쉬태그 #UFCSINGAPORE를 통해서도 본 대회에 관한 소식을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