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4-25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빅(회장 문경안)은 2018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볼빅 챔피언십을 기념해 컬러 골프공과 볼마커가 함께 구성 된 스페셜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볼빅, LPGA 볼빅 챔피언십 기념 스페셜 패키지 출시

㈜볼빅(회장 문경안)은 2018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볼빅 챔피언십을 기념해 컬러 골프공과 볼마커가 함께 구성 된 스페셜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LPGA 볼빅 챔피언십은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미시건주 앤아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LPGA 볼빅 챔피언십 기념 패키지는 한정판 제품으로 2018년 비비드 시리즈 신제품인 ‘비비드 소프트(VIVID SOFT)’ 2구와 ‘비비드 라이트(VIVID LITE)’ 4구로 총 6구 패키지로 출시됐다. 대회 앰블램 프린트와 함께 기념 볼마커가 세트로 구성됐다. 기념 패키지 출시와 함께 우승자 사인 깃발 액자 및 사인 모자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제품 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타이틀리스트, Pro V1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타이틀리스트, Pro V1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타이틀리스트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색다른 컬러 디테일을 담은 Pro V1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Pro V1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Pro V1 골프볼이 갖춘 투어 레벨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한 채 플레이 넘버와 사이드 스탬프를 고급스러운 핑크 컬러로 각인한 제품이다. 기존에 업계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색다른 핑크 컬러 레터링으로 희소성과 심미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열정적인 골퍼들의 소장품, 특별한 선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25일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No.1 Driver in Korea’ 이벤트


캘러웨이골프가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양대 투어 드라이버 사용률에서 압도적 1위를 달성, 투어 NO.1 드라이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캘러웨이는 이를 기념해, ‘No.1 Driver in Korea’ 이벤트를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캘러웨이골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상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압도적인 제일브레이크 기술로 KPGA와 KLPGA 투어 선수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은 드라이버의 명칭을 적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중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로그 드라이버(남성용 1개, 여성용 1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슈퍼 소프트 X ‘심쿵 하트 에디션’ 출시 기념이벤트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슈퍼 소프트 X ‘심쿵 하트 에디션’ 출시 기념이벤트


던롭스포츠코리아(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한 젝시오 슈퍼 소프트 X ‘심쿵 하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쿵 하트 에디션은 젝시오 슈퍼 소프트 X에 두 가지 하트 마크를 프린트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화이트, 프리미엄 핑크 컬러의 2구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뒷면에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여백이 있어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같은 기념일에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던롭 페이스북과 젝시오 인스타그램에서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던롭 페이스북에 좋아요, 젝시오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심쿵 하트 에디션’을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해 직접 작성한 메세지를 젝시오 스페셜 엽서에 담아 ‘심쿵 하트 에디션‘ 패키지 2개를 함께 전달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