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티켓북 구입하면 가변석+유니폼 따라온다

입력 2018-04-26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홈 팬들을 위한 ‘티켓북’을 판매한다.

강원FC는 홈 팬들이 홈 경기 유니폼과 가변석 경기 입장 교환권 10매를 저렴한 가격에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티켓북을 출시했다.

티켓북의 가격은 13만원이다. 기존 홈 경기 유니폼과 N석 입장권 10매를 따로 구매할 때보다 20% 가까이 할인된 가격이다.

티켓북은 25일부터 강원FC 홈 구장인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입구에 위치한 ‘강원FC STORE’에서 홈 경기 당일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온라인구매는 네이버 온라인스토어 강원FC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택배배송 및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홈경기 당일 ‘강원FC STORE'에 방문 구매도 가능하다.

현장 수령이 어려운 온라인 구매자의 경우 구매한 주소로 직접 상품이 배송되며 구매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티켓북 출시는 올 시즌 새롭게 오픈을 기다리고 있는 가변석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진행됐다.

강원FC는 25일 전북 전부터 가변석을 운영하며 수용가능 인원은 1431명으로 이 중 210여명 수용 가능한 스탠딩 석도 마련됐다. W·E·N석 연간회원권 구매자들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가변석은 본부석 기준 좌측에 위치한 기존 N석 앞 육상트랙과 그라운드 사이에 설치돼 선수들이 뛰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관람할 수 있다. 가변석 전용 출입로도 생겨 티켓북 구매자들은 경기장 출입이 더욱 수월할 전망이다.

강원FC는 올 시즌 티켓북 구매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경품 추첨 행사 등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