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풋조이), 투어에스 듀얼보아 한국에서 최초 출시

입력 2018-08-14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프화 FJ(풋조이)가 FJ 골프화 최초로 2개의 보아를 적용한 투어에스 듀얼보아(TOUR-S Dual Boa)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신제품 투어에스 듀얼보아는 지난 4월에 출시돼 전 세계 투어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들의 압도적인 호응을 얻었던 투어에스 골프화의 퍼포먼스를 토대로, 한국 골퍼들의 니즈를 추가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안정적인 골프화를 선호하는 국내 골퍼들은 발 앞쪽, 발 상단 부분의 세밀한 조정에도 관심이 높았고, FJ 본사 R&D 팀과의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투어에스 듀얼보아 FJ 골프화 최초로 2개의 보아 시스템이 적용됐다. 발뒤꿈치 보아를 사용해 발을 전체적으로 잡아주면, 발등 보아로 발 앞부분을 한 번 더 정밀하게 피팅할 수 있다. 두 보아 시스템은 별개의 와이어로 설계돼 서로의 조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기존보다 20% 가벼워진 피벡스 폴리머(Pebax Polymers) 소재의 파워플레이트(PowerPlateTM ) 아웃솔이 특징이다.


투어에스 듀얼보아는 남성 2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34개의 FJ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한편, FJ는 투어에스 듀얼보아의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 텔레콤 오픈 우승자 권성열 프로와 NS 홈쇼핑 군산 CC 전북 오픈 우승자 고석완 프로가 출연하는 골프화를 둘러싼 재미있는 상황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SNS를 통해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FJ 제품을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