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인터뷰 소개 “리버풀 전 나간다면 죽도록 뛰겠다”

입력 2018-09-15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핫스퍼가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획득하고 팀에 복귀한 손흥민의 인터뷰를 구단 홈페이지 메인에 소개했다.

토트넘은 15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릴 리버풀과의 2018-19 EPL 5라운드를 앞두고 손흥민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구단과 인터뷰에서 손흥민은 “팀원들과 코칭스태프,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믿을 수 없이 좋은 시기를 보냈지만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몇 차례 결장한 것은 아쉽다. 풀럼, 맨유, 왓포드와 경기를 봤다. 왓포드 전 패배는 매우 슬펐다”고 말했다.

아시안게임에서 주장 완장을 달고 금메달은 차지한 것에 대해서는 “새로운 경험이었다. 주장은 처음이었다. 때로 어려웠지만 즐겼다. 그리고 젊은 선수들이 잘 따라줬다. 좋은 결과를 얻었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제 토트넘에 돌아왔고, 리버풀을 상대로 지난 경기 패배를 반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리버풀은 강하지만 우리도 강하다. 서로를 믿고 노력해야 한다. 앞으로 리버풀, 인터 밀란 등 어려운 경기들이 다가오지만 정신적으로 잘 준비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에 힘든 일정을 보냈지만 즐겼다. 리버풀 전에서 벤치에 있다면 나갈 준비를 할 것이고, 출전한다면 죽을힘을 다 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 덧붙였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