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새 아이언 JPX919 Tour 출시

입력 2018-10-15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즈노가 새로 선보인 아이언 JPX919 Tour. 사진제공|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가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JPX시리즈의 ‘새로운 진화’ JPX919시리즈의 내년 출시를 앞두고, 뛰어난 투어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JPX919 Tour’ 아이언을 선보인다.

JPX919 Tour 아이언은 2017년과 2018년도 US오픈 챔피언이 선택한 JPX900 Tour의 후속모델로, 한층 더 정확한 거리 컨트롤 성능을 제공하여 투어 수준의 퍼포먼스를 실현한다. JPX919 Tour 아이언의 뛰어난 타구감은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이 0.3% 이하인 엄선된 순수연철 ‘1025E’의 채용과 세계 특허기술인 미즈노만의 새로운 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Grain Flow Forged HD)’로 완성했다.

투어 선수의 의견을 수렴한 세련되고 날렵한 헤드의 디자인의 구현을 위해 헤드 길이를 축소하는 한편, 헤드 힐 부분의 탑 엣지를 기존 모델 대비 10% 줄여 투어 선호의 그라인드를 제공, 어드레스 시의 안정감과 다운스윙의 스피드를 증가시켰다. 여기에 헤드 힐 부분을 오픈해 안정적인 발사각이 가능, 중심을 벗어난 샷에서도 일관된 패턴을 하는 제공하는 동시에 투어선수들이 원하는 진동과 사운드를 전하며 뛰어난 안정성을 구현했다.

또한 JPX919 Tour 아이언에는 미즈노만의 최첨단 헤드 설계 기술이 채용됐는데, 최적의 밸런스를 실현한 헤드의 무게 배분으로, 헤드 페이스의 시각적 인지 무게중심과 실제 헤드 구성의 무게중심의 차를 일체에 가까운 1.83㎜로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스윙 시 타격 부위와 실제 무게중심 위치가 거의 일치하여 플레이의 정확한 임팩트를 가능하게 한다. 헤드의 디자인에 있어서도 강한 내구성과 편안하고 부드러운 시각적 효과를 위해 크롬(Chrome) 도금과 사틴(Pearl Brush) 마감 공법을 함께 채택하였다.

샤프트의 구성은 기존 모델에서 채용한 니폰샤프트(NS)의 경량 스틸 샤프트와 더불어 ‘다이나믹 골드(Dynamic Gold) 120’ 샤프트를 스펙에 추가, 다양한 스윙 타입에 맞는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미즈노 JPX시리즈의 새로운 진화를 이끌 JPX919 Tour 아이언은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