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수, 5월 항공사 재직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웨딩화보 공개

입력 2019-04-23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진수, 5월 항공사 재직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웨딩화보 공개

고양 오리온스 최진수가 오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최진수는 항공사에 재직중인 예비신부와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설레는 모습이다. 최진수는 큰 키와 다부진 체격에 어울리는 깔끔한 블랙톤의 턱시도를 입고 신사의 매력을 자아냈으며 예비신부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로 신부의 세련된 이미지와 다소곳한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두 사람은 친구부부의 소개로 만나 서로 첫눈에 반해 약 일년 정도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운동을 하는 최진수의 직업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예비신부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최진수는 “주위에서 나에게 결혼을 늦게 할 것 같다고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이렇게 빨리 좋은 사람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어 너무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어안이 벙벙하다”며 “내가 먼저 청혼을 했고 결혼을 결심한 것에 대해 조금의 후회도 없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 가지 걱정이 있다면 신혼 때 자주 함께 있고 싶지만, 서로의 직업상 스케줄이 맞지 않으면 마음이 많이 아플 것 같다. 하지만 처음과 끝이 같은 부부로서 백발이 될 때까지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예비신부는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연애기간이 짧아서 결혼 후에도 연애하는 것처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다”며 “늘 오빠가 편히 기대어 쉴 수 있는 안식처가 되어주며 내조를 톡톡히 해낼 것이다”고 말했다.

최진수는 17살 때 태극마크를 달아 한국농구 사상 최연소 국가대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2011년 오리온에 입단해 줄곧 활약해왔다. 특히 올 시즌은 팀 내 에이스로 성장, 맹활약을 펼치며 성공적인 시즌을 달리고 있다.

최진수 커플은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경기도 일산에 신접살림을 마련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헤이스 스튜디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