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내보스’ PD “‘또 오해영’ 누른 첫회 시청률? 관심 감사해”

입력 2017-01-17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보스’ PD “‘또 오해영’ 누른 첫회 시청률? 관심 감사해”

역시 ‘로코의 명가’ tvN이다. 2017년 새해 처음으로 선보인 로맨틱 코미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가 첫회 시청률 평균 3.2%, 최고 4.1%를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로코 장인’ 송현욱 PD의 전작 ‘또 오해영’의 첫회 시청률 2.1%를 훌쩍 뛰어넘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전국기준)

이에 대해 ‘내성적인 보스’의 기획을 맡은 소재현 PD는 17일 동아닷컴에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은 좋은 출발을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1회에서는 캐릭터들의 개성과 관계들이 드러났다면, 2화에서는 박혜수가 ‘브레인 홍보’에 입사한 목적이 본격적으로 드러난다”며 “연우진, 박혜수, 전효성 세 사람의 갈등이 고조되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층 코믹한 에피소드들이 전개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하지만 높은 시청률과 달리 드라마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에 대해서는 평가가 엇갈린다. 소 PD는 “이제 막 첫발을 내디뎠을 뿐이다. 보여줄 이야기가 많다”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주목해주셨으면 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