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인터뷰③] 아이콘 “양현석 대표님 SNS 활동, 너무 귀여우시다”

입력 2018-01-31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인터뷰③] 아이콘 “양현석 대표님 SNS 활동, 너무 귀여우시다”

그룹 아이콘이 데뷔 후 역대급으로 소속사의 지원을 받으며 국내 활동을 하고 있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아이콘의 소식을 전하며 애정을 쏟는다.

아이콘은 “귀여우시다”라고 화답했다.

“오늘은 어떤 스포를 하셨을까?, 어떤 게시글을 올리셨을까? 궁금해져요. 재미있고 애정이 담긴 홍보라서 감사할 뿐입니다.” (비아이)

아이콘 막내 찬우 역시 “SNS로 사장님 인스타만 보는데 너무 재미있으시고 젊으시다. 우리 보다 더 (감각이) 젊으신 거 같다”고 , 동혁은 “회장님이 SNS를 통해서 직접 팬들과 소통한다는 것이 감사했다. 소통하면서 홍보도 하시고 의견도 수렴해주셔서 행복하다”고 사장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윤형은 ‘#코닉들 의견 적극 수렴’이라는 유행어를 언급, “사장님이 계속 다시는 해시태그가 우리 사이에서는 유행어다. 아이콘과 아이코닉을 많이 생각해주신다는 것에 감동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렇다면 아직 수렴되지 않은 의견이 남아있을까? 결론적으로 없다. 진환은 “우리의 마음을 다 아시는 거 같다. 정말 다 해주셨다. 우리랑 직접 소통을 많이 해주시는데 불만 사항까지 물어봐주셨다. 우리와 사장님의 생각이 잘 맞아 떨어졌다”고 만족스러운 컴백 활동을 기대케 했다.

아이콘은 지난 25일 정규 2집 '리턴'을 발표한 후 국내외적으로 주목받았다. 국내에서는 차트 1위를 장시간 유지하고 있으며 1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앨범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미국 애플 뮤직 ‘Best of the Week’,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인 QQ뮤직의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었다. 더불어 팬 사인회, 팬 미팅을 비롯해 ‘아는 형님’, ‘주간 아이돌’, ‘슈가맨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