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챙기기… 벌써 브로맨스 형성

입력 2015-10-12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챙기기… 벌써 브로맨스 형성

배우 박해진의 ‘2015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박해진은 9일 경남 진주에서 열린 ‘2015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블랙 수트와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현장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의상은 박해진과 그의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황금남 실장이 수차례의 상의 끝에 만들어낸 조합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겼다. 이에 현장 경호팀들까지 레드카펫에 선 그의 사진을 찍기 시작하는 웃지 못 할 해프닝까지 벌어졌다는 후문.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자 박해진은 지난 2014년 OCN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이정문 역으로 KDA상을 수상했다.

박해진은 “함께 해주신 ‘나쁜 녀석들’ 김상중 선배님, 모든 선배님과 스태프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 현재 ‘치즈인더트랩’이란 새 작품을 서강준과 함께하고 있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함께 호흡하고 있는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센스있는 소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을 함께 촬영하고 있는 서강준은 물론 SBS ‘별에서 온 그대’, ‘닥터이방인’에서 함께한 김수현, 이종석과의 오랜만의 만남에 이들 역시 살뜰히 챙겼다고 전해져 그의 후배 사랑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 박해진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