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신곡 ‘집으로 가는길’ 5개 차트 1위…‘힐링돌’ 출격

입력 2015-10-12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집으로 가는길

그룹 비투비의 신곡 '집으로 가는 길'로 컴백한 5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1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0시 공개된 비투비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이 민(I Mean)'의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이 공개 이후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등 주요 5개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진입했다.

비투비는 데뷔 4년 만에 음원차트 1위의 영예를 안겨준 곡 ‘괜찮아요’로 ‘힐링돌’로 거듭났다. 그에 이은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 ‘집으로 가는 길’ 역시 비투비만의 독보적 ‘힐링 뮤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집으로 가는 길’은 실패와 좌절에도 꿈을 놓지 말자는 희망 메시지가 담긴 비투비의 힐링 곡이다.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또 한 번 지원사격에 나선 이 곡은 아이돌 음악에서 ‘발라드’라는 장르가 약세로 작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감 가사와 수준급 가창력을 바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음원 공개 전날인 11일, 멤버 이창섭이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잘 터져요 와이파이’라는 닉네임으로 숨은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이를 통해 실력파 그룹 비투비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까지 더해졌다.

비투비는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집으로 가는길, 집으로 가는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비투비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