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美뉴저지 공연 성황리 마무리, 2만 4000관객 운집

입력 2015-10-12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빅뱅이 ‘MADE’ 월드투어 뉴저지 공연에서 2만 4000관객을 매료시켰다.

빅뱅은 10일, 11일(현지시각) 뉴저지 뉴와크에 위치한 프루덴셜 센터에서 이틀동안 공연을 열고 총 2만 4000 관객을 끌어모았다.

뉴저지 공연을 앞두고 콘서트 개시 한참 전부터 프루덴셜 센터 앞에 모인 팬들은 빅뱅 노래를 튼 채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면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뱅뱅뱅’에 맞춰 수십 명의 팬이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등 공연 시작 전부터 푸르덴셜 센터 주변은 이미 열기가 끓어올랐다.

‘뱅뱅뱅’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빅뱅은 ‘IF YOU’, ‘LOSER’, ‘맨정신’등 이번 ‘MADE’시리즈의 히트곡들을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 ‘BLUE’, ‘하루하루’, ‘BAD BOY’ ‘FANTASTIC BABY’ 등 기존 히트곡들로 화려한 무대를 꾸미자 팬들은 노란 야광봉을 흔들며 ‘떼창’을 하는 등 쉬지 않고 빅뱅을 연호했다.

완전체 무대뿐만 아니라 다섯 멤버 각각의 솔로 무대가 더해지면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지드래곤과 태양의 ‘굿보이’, 지디앤탑의 ‘쩔어’ 등 빅뱅 유닛 역시 완벽한 라이브와 노련한 무대매너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라스베이거스, LA, 애너하임 등 미국 서부 투어에 이어 멕시코, 뉴저지까지 총 7만 3000 관객을 동원한 빅뱅은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북미투어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