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Uh-Oh’ 안무 연습 영상 공개…주체 못하는 힙합 스웨그

입력 2019-07-01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아이들, ‘Uh-Oh’ 안무 연습 영상 공개…주체 못하는 힙합 스웨그

그룹 (여자)아이들의 걸크러시 힙합 퍼포먼스가 담긴 'Uh-Oh(어-오)'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아이들은 30일 정오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2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Uh-Oh(어-오)'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무채색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신곡 'Uh-Oh(어-오)'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Uh-Oh(어-오)'를 통해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은 '붐뱁' 장르에 도전한 만큼, 기존 (여자)아이들과는 또 다른 힙합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칼군무로 소화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강렬한 붐뱁 비트와 (여자)아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만난 이번 'Uh-Oh(어-오)' 안무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뉴트로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4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여자)아이들은 디지털 싱글 'Uh-Oh(어-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