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빅스타 해체 확정…브레이브 “필독 등 전속만료·공식활동 종료”

입력 2019-07-01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빅스타 해체 확정…브레이브 “필독 등 전속만료·공식활동 종료”

남성그룹 빅스타가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고 해체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우선 그룹 빅스타를 아껴주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빅스타 멤버 필독, 성학, 주드가 7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 멤버들은 계약만료를 앞두고 향후 활동에 대해 계속해서 논의했고, 심사숙고 끝에 계약 종료와 함께 7년간의 빅스타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그려면서 “군 복무로 인해 계약 기간이 남아있는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대해 논의 중”이라며 “당사는 현 소속사를 떠나게 된 필독, 성학, 주드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의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지난 7년간 빅스타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이후 새로운 시작을 앞둔 빅스타 멤버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2012년 싱글 앨범 ‘BIGSTART’를 데뷔한 빅스타는 ‘아이돌 징크스’로 통하는 ‘마의 7년’을 넘기지 못하고 결국 해체됐다.

● 다음은 빅스타 해체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그룹 빅스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빅스타 멤버 필독, 성학, 주드가 7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됩니다.

멤버들은 계약만료를 앞두고 향후 활동에 대해 계속해서 논의하였고, 심사숙고 끝에 계약 종료와 함께 7년간의 빅스타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다만, 군 복무로 인해 계약 기간이 남아있는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대해 논의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현 소속사를 떠나게 된 필독, 성학, 주드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의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지난 7년간 빅스타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국내외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후 새로운 시작을 앞둔 빅스타 멤버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