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그이’ 방민아, 여진구와 계단키스♥…사랑 재확인

입력 2019-07-03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절대그이’ 방민아, 여진구와 계단키스♥…사랑 재확인

SBS 수목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장아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의 방민아가 여진구가 로봇이라고 공개한 뒤 이내 계단키스로 사랑을 재확인한다.

‘절대그이’ 7월 3일 방송분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여기서 엄다다(방민아 분)는 영구(제로나인, 여진구 분) 뿐만 아니라 남보원(최성원 분)과 여웅(하재숙 분), 그리고 백규리(차정원 분), 유진(김도훈 분)이 있는 앞에서 영구가 사람이 아닌 로봇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다다는 이들을 향해 “비밀을 지켜달라”고 부탁하지만, 규리로부터 “인간이면 인간과 사랑을 해야지. 로봇하고 사랑하면 아무 상처도 안 받을 거 같아?”라는 질책에 이어 마왕준의 “시간이 흐르면 넌 변하겠지만, 넌 아니라고”라는 언급, 그리고 여웅의 “네가 평범한 연애를 하면 좋겠어. 너도 마음껏 행복하면 좋겠어”라는 말에 그만 가슴아파하고 말았다.

특히, 그녀는 마왕준(홍종현 분)이 “난 여기 있을거야. 너만 예전처럼 돌아오면 돼”라고 다시금 고백하자 더욱 혼란스러워졌다.

하지만 다다는 영구가 “난 평생 여기서 여자친구만 바라보고 있을건데”라는 말에 힘을 얻고는 눈시울이 뜨거워졌고, 결국 “우리 아빠한테 배운 게 있어요. 내가 어떤 사람을 사랑해야 되는지”, “그래서 사랑해요”라는 말과 함께 그와 입술을 맞추면서 사랑을 재확인하기에 이르렀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29, 30회는 7월 3일 수요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