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박은영의 FM대행진’ 출연…최민수♥ 결혼 생활 이야기 푼다

입력 2019-07-03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주은, ‘박은영의 FM대행진’ 출연…최민수♥ 결혼 생활 이야기 푼다

방송인 강주은이 출근길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 <박은영의 FM대행진>에 전격 출연한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강주은은 7월 4일(목) 아침 8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 출연, 배우 최민수의 아내, 그리고 두 아들의 엄마로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담백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강주은의 이번 라디오 출연은, 올9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FM대행진의 DJ 박은영 아나운서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이뤄진 것으로, 방송을 통해 강주은-최민수 부부의 결혼생활에 대한 뒷얘기와 여러 생각들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주은은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캐나다 진으로 출전, 본선대회 진행자로 출연했던 남편 최민수를 만나 결혼까지 골인, 슬하에 두 아들 유성, 유진을 두고 있으며,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특유의 야무진 남편 내조법을 대중에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출근길 라디오 프로그램 <박은영의 FM대행진>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89.1Mhz(수도권) KBS 쿨FM을 통해 방송되며,매일 아침 박은영 아나운서의 통통 튀는 진행으로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