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中 패션 시상식 '아시아 최고 영향력 우상' 수상

입력 2019-07-04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2PM 멤버 닉쿤이 중국 패션 시상식서 '아시아 최고 영향력 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닉쿤은 최근 광저우서 열린 '2019 CHINA FASHION AWARDS'서 '아시아 최고 영향력 우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중국 패션 시상식 '2019 CHINA FASHION AWARDS'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샤오귀, 후샤, 왕소랑, 설지겸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맹활약 중인 닉쿤은 시상식서 문화 영역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아시아 최고 영향력 우상'의 타이틀을 차지하고 폭넓은 현지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닉쿤은 수상 후 SNS계정에 "이 상을 받게 되어 감격스럽고 HOTTESET(팬덤명)에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아시아 프린스' 닉쿤은 각종 시상식 수상으로 인기몰이를 증명하고 있다. 올해 1월 중국 베이징서 열린 시상식 '2019 AWARDS FEIA(Fashion And Entertainment Influence Awards)'서 '아시아 영향력 우상상'을 받았다.

이어 4월 홍콩서 열린 시상식 'Weibo Starlight Awards'에서 '아시아의 별' 상을 차지하는 등 폭넓은 인기를 뽐내고 있다.

한편, 닉쿤은 7월 27일 태국서 'NICHKHUN SOLO CONCERT 'HOME' IN BANGKOK'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또 8월 7일에는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의 Blu-ray와 DVD를 발매하는 등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매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닉쿤 웨이보)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