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9-07-04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메인 포스터 공개에 이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의 메인 예고편은 방탄소년단의 반짝이는 여정과 빛나는 청춘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무대 위에서 강렬한 에너지를 뽐내며 퍼포먼스를 하는 화려한 모습과 달리, 스포트라이트가 꺼진 무대 뒤에서 평범한 20대 청년들의 즐거운 일상의 모습은 7명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유럽 투어를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그들만의 작은 뒷풀이를 담아낸 영화이다. 한편,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7월 3일부터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해외 예매를 오픈한 바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8월 7일 스크린을 통해 해외 각국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