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성남 상대로 홈 8경기 연속 무패 도전

입력 2019-07-04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이 전주성 연속 무패에 도전한다. 전북현대는 오는 7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1 19라운드를 치른다.

지난 포항 전(3/30) 이후 전주성에서 치른 K리그 7경기에서 6승 1무로 단 한 번의 패배도 허용하지 않은 전북은 이번 성남 전도 반드시 승리해 전주성 불패를 이어 가겠다는 각오다. 특히 성남 전 이후 4위(7/10-대구), 3위(7/14-울산), 2위(7/20-서울) 팀과의 맞대결이 차례로 기다리고 있어 이날 경기를 승리로 선두경쟁의 우위를 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전주성 불패 행진을 위한 선봉에는 팀 내 득점 1위 김신욱이 나설 예정이다. 그 뒤를 경고 누적으로 포항 원정을 쉬며 체력을 아낀 한승규를 비롯해 로페즈, 이비니가 손준호, 임선영과 함께 중원을 책임진다. 수비에는 김진수-홍정호-김민혁-이용 포백 라인이 무실점에 도전한다.

한편, 7월 7일 7시에 열리는 이날 경기에는 팬들을 위한 통 큰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국가대표 김진수가 무더운 날씨에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행운의 777 잭팟 데이를 기념해 스탠드 에어컨 7대를 선물하고 직접 추첨해 선물의 주인공을 찾는다.

또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여수 아쿠아월드 이용권, 영화티켓, 가족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