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그룹’ CIX(씨아이엑스) 첫 앨범 ‘HELLO’…스케줄러 공개

입력 2019-07-05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진영 그룹’ CIX(씨아이엑스) 첫 앨범 ‘HELLO’…스케줄러 공개

신인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본격 데뷔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1st EP앨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청량한 자연과 어우러진 CIX 멤버들을 배경으로 한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CIX의 첫 번째 EP앨범 타이틀은 ‘HELLO(안녕)’이다. 이와 함께 ‘1부작. 안녕, 낯선사람’이라는 뜻의 ‘Chapter 1. Hello, Stranger’가 부제로 적혀있어 연부작으로 진행되는 앨범임을 암시한다.

CIX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총 5일간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순으로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어 15일 CIX 단체 콘셉트 이미지, 17일 앨범 프리뷰, 19일과 22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4일 일러스트 콘셉트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CIX는 정식 데뷔일이자 앨범 발매일인 23일까지 다채로운 데뷔 앨범 스포일러 콘텐츠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겸비한 다섯 멤버가 모여 완성시킬 1st EP앨범 ‘HELLO’에는 어떤 장르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으로 채워져 있을지, 또 어떤 콘셉트와 몇 부작의 앨범으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지 궁금증이 모인다.

올 하반기 최대 기대주 5인조 보이그룹 CIX는 오는 23일 1st EP앨범 ‘HELLO’를 발매하고,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한다. 지난 4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쇼케이스 티켓은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이끌어낸 바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9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