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참시’ 황제성, 매니저 돌직구 고백에 심쿵…케미 예고

입력 2019-07-06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전참시’ 황제성, 매니저 돌직구 고백에 심쿵…케미 예고

‘전지적 참견 시점’ 황제성이 매니저의 돌직구 고백에 심쿵한다. 이어 그가 ‘밥 잘 먹는 매니저’에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 등 묘한(?) 분위기가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59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황제성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제성과 매니저가 뜻밖의 ‘썸(?)’ 케미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묘한 분위기로 서로를 쳐다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황제성은 최근 스케줄이 많이 늘어나 행복하다며 매니저에게 스케줄이 더 늘어나면 어떨지 물어봤다고. 매니저는 “형님이랑 함께 한다면 할 수 있죠”라고 망설임 없이 답해 황제성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는 “너는 내가 왜 좋아?”라는 황제성의 질문에 “좋은 데 이유가 있겠습니까”라고 반문해 황제성을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심장에 손을 얹고 놀란 황제성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돌직구 고백으로 황제성을 향한 무한 애정을 고백하는 매니저와 그의 진심에 심장 박동이 빨라지는 황제성의 ‘썸(?)’ 케미는 오늘(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