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사자’ 박서준 “안성기, 진짜 아버지 같았다”…케미 스틸 공개

입력 2019-07-08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사자’ 박서준 “안성기, 진짜 아버지 같았다”…케미 스틸 공개

영화 '사자'가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박서준과 안성기의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서준을 비롯 안성기, 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케미 스틸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 역 박서준과 구마 사제 안신부 역 안성기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포착했다. 영화 속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촬영 현장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박서준과 안성기는 '사자'를 통해 세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어릴 적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용후가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목숨을 걸고 임무를 수행하는 안신부를 만나 세상의 악에 맞서는 이들의 특별한 활약은 영화적 쾌감을 선사하며 안신부를 통해 조금씩 변화하는 ‘용후’의 모습은 뜨거운 드라마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일 것이다.

이처럼 '사자'를 통해 안성기와 첫 폭발적인 시너지를 완성한 박서준은 “진짜 아버지 같았다. 촬영장에서 선배님에게 많이 의지하였고 촬영이 끝날 무렵에는 선배님 덕분에 인생에 대해서도 배우게 된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안성기는 “박서준 배우는 매력 덩어리다. 호흡이 잘 맞았고 앞으로도 계속 같이 작품을 하고 싶다”라며 깊은 만족감을 전해 이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신선한 케미에 기대를 모은다.

'사자'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