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헤이즈X슈가 차트 올킬 “감사, 소중한 이들에게 더 표현하길”

입력 2019-07-08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헤이즈X슈가 차트 올킬 “감사, 소중한 이들에게 더 표현하길”

가수 헤이즈(Heize)와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시너지가 제대로 통했다.

헤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feat. 기리보이) (Prod. SUGA)’는 8일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등 7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전부 1위에 올라있다.

지난 7일 오후 6시 공개된 이 곡은 발매 직후 단숨에 전 음원 차트 최정상을 싹쓸이, 초고속 올킬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음원퀸’ 헤이즈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위 돈 톡 투게더’는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여기에 헤이즈 특유의 감성적인 사운드와 보컬, 서로의 진심을 말하지 못한 채 영원한 이별 앞에 서게 된 안타까운 상황을 생생히 묘사한 가사 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마치 한 편의 영화 못지않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헤이즈는 소속사를 통해 “함께 작업한 'SUGA' 민 PD님, '엘 캐피탄' 이정님, '기리보이' 시영님 그리고 ‘We don't talk together’를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느끼는 마음, 감정들을 더 많이 이야기해주고 더 표현해주어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피지컬 음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블루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