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CIX(씨아이엑스) BX, 맏형의 소년美…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19-07-08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CIX(씨아이엑스) BX, 맏형의 소년美…개인 티저 공개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BX를 시작으로 본격 앨범 콘셉트를 공개했다.

8일 0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상반된 두 버전의 BX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BX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 두 장에는 CIX 내 맏형다운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이 각각 담겨있다. 먼저 강렬한 레드 프레임 속 BX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눈을 감고 있다. 여기에 BX 특유의 시원한 입매가 소년미 가득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블루 프레임이 가미된 또 다른 이미지에는 붉은 계열의 패션을 선보인 BX가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의자에 앉아 있다. 특히 앤티크 한 분위기의 탁자 위에 흩뿌려진 성냥개비가 BX와 어떤 연관성을 가진 매개체가 될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1998년 생으로 만 21세인 BX는 다양한 서바이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 출연, 작사·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 바 있다.

CIX는 오는 23일 1st EP앨범 ‘HELLO’를 발매하고,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