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핑클 시끌벅적 여행기 어떨까…예고편 공개

입력 2019-07-08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캠핑클럽’ 핑클 시끌벅적 여행기 어떨까…예고편 공개

JTBC ‘캠핑클럽’이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8일 ‘캠핑클럽’의 공식홈페이지와 SNS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첫 캠핑에 도전하는 핑클의 모습이 담겼다. 네 사람은 캠핑카 시설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주유구를 찾지 못하는 등 엉성하고 서투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언니 믿지?”라며 리더로서 동생들을 이끌었다. 또한 타고난 흥을 발산 시키며 여행 내내 이진과 함께 찰떡 개그호흡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진은 궂을 일을 도맡으며 캠핑클럽의 살림꾼으로 등극했다. 옥주현은 맛있는 캠핑 요리로 핑클의 세끼를 책임졌고, 막내 성유리는 특유의 애교와 장난기로 언니들을 즐겁게 했다.

네 사람은 목적지는 어디인지 알 수 없지만, 발길 닿는 대로 여행을 하며 아름다운 산과 들을 경험하고 자신들만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들의 여전히 넘치는 에너지와 예능감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2’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