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뉴스위크, BTS 지민 쾌유 비는 해시태그 캠페인 동참

입력 2019-07-09 1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BTS)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에서 개최한 나가이 공연을 마쳤다.

이날 입국현장에서 지민은 목에 테이핑을 한 모습으로 입국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으며 이에 전세계 팬들은 #GetWellSoonJimin 해시로 지민을 응원했다.

해당 해시태그는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 한국 실시간 트렌드 3위, 미국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으며, 이밖에도 영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무려 35개국 이상 국가에서 상위에 오르는 등 지민에 대한 전세계 응원 물결은 SNS를 통해 화제를 뿌렸다.

이처럼 지민에게 쏟아진 전세계 팬들의 #GetWellSoonJimin 해시태그 응원 물결은 미국 대표 주요매체인 뉴스위크(Newsweek)도 지민 응원에 앞장서게 했으며 무려 두 번이나 해시태그를 올리는 등 열성적 지민사랑을 보여줬을뿐 아니라 할리우드 라이프, 야후, 올케이팝, 트위터 브라질 등 다수의 해외유명 트위터 공식계정에서 해시응원에 동참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3~14일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 파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