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오늘(10일) 데뷔 첫 팬콘 개최

입력 2019-07-10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TEAM(원팀), 오늘(10일) 데뷔 첫 팬콘 개최

그룹 1TEAM(원팀)이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한다.

5인조 실력파 신인그룹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이 오늘(10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발매 기념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신곡의 무대를 팬들에게 먼저 최초 공개 할 예정이라고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지난 3월 데뷔곡 '습관적 VIBE'의 활동 당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남미 등 해외 각지의 많은 팬들이 보내준 성원과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개최되는 만큼 1TEAM과 그의 팬들 모두에게 의미가 깊다.

특히 1TEAM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만큼 그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연을 통해 1TEAM은 그동안 방송 활동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은 물론 다양한 무대로 공연을 채운다고 알려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0일)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이 개최된다"며 "처음 개최되는 미니 팬콘인 만큼 1TEAM 멤버들도 많이 기대하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늘(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내일(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