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북미 쇼케이스 시작…뉴욕 공연 공개

입력 2019-07-11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북미 쇼케이스 시작…뉴욕 공연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뉴욕 쇼케이스 무대가 공개된다.

오늘(11일, 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 Mnet ‘ONE DREAM.TXT’ 3회에서는 본격적인 북미 쇼케이스를 시작한 다섯 멤버들을 만난다. 해외 팬들과 처음 만나는 쇼케이스인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남다른 결의로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데뷔부터 남달랐던 글로벌 슈퍼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임에도 북미 쇼케이스를 앞두고는 긴장을 감추지 못한 상황. 서로 다독이고 의지하며 완벽한 쇼케이스를 만들어가는 이들의 훈훈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뉴욕 쇼케이스에서는 이목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처음으로 공개하는 ‘Our Summer’ 어쿠스틱 버전, 해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Cat & Dog’ 영어 버전, 멤버 한 명 한 명의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토크 코너 등 풍성한 무대가 펼쳐진다. 멤버들의 활약에 환호하며 한국어 떼창으로 화답한 뉴욕 팬들의 열띤 호응이 ‘ONE DREAM.TXT’를 통해 전해진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뉴욕 공연을 마치고 두 번째 목적지인 시카고로 향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위해 준비된 특별한 장소에서 더 특별한 선물을 상품으로 걸고 버라이어티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 추리와 상상을 총 동원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비글미 넘치는 시카고에서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 'ONE DREAM.TXT' 3회는 오늘 저녁 9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