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 보기만해도 힐링…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07-12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 보기만해도 힐링…비하인드 공개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이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번지는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바람이 분다’ 후속으로 오는 7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 측이 첫 방송을 열흘 앞둔 12일, 꽃미소 만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한다.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등 대세 배우들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옹성우는 외로움이 일상이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소년 ‘최준우’ 역을 맡아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딘다. ‘믿보배’ 김향기는 홀로서기를 꿈꾸는 우등생 ‘유수빈’으로 4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다. 완벽함 뒤에 어두운 내면과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마휘영’은 주목받는 신예 신승호가 맡았다. 여기에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가진 강기영이 대책 없는 초짜 선생이자 부담임 ‘오한결’로 연기 변신에 나서 기대를 더한다. 미스터리 전학생 최준우(옹성우 분)의 ‘천봉고’ 입성과 함께 유수빈(김향기 분), 마휘영(신승호 분), 오한결(강기영 분)에게 작지만 특별한 변화가 시작된다. 각자의 아픔과 상처를 가진 인물들이 서로의 존재로 인해 성장해가는 모습이 따뜻하게 그려질 전망.

공개된 사진으로 엿본 ‘열여덟의 순간’ 촬영 현장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유쾌하고 훈훈한 분위기에서 벌써부터 남다른 팀워크가 느껴진다. 촬영을 준비하는 옹성우와 김향기의 해맑은 미소가 보기만 해도 설렘을 피어오르게 만든다. 휘영의 다크 카리스마를 벗은 신승호의 소년美 가득한 눈빛은 ‘심쿵’을 유발한다.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강기영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깊은 감성을 자극했던 티저 영상 속 분위기와는 달리, 장난기 가득한 옹성우와 김향기의 모습은 열여덟의 소년, 소녀 그 자체. 첫 만남부터 풋풋한 설렘을 자극한 두 사람이 그려갈 ‘열여덟의 순간’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이어진 사진 속 힐링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시너지도 눈부시다. 오랜 친구 사이로 분하는 김향기와 신승호의 절친 모드가 훈훈함을 자아내고, 이야기 삼매경에 빠진 옹성우와 강기영의 화기애애한 모습도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청춘 배우들의 ‘청량케미’부터 이제껏 본 적 없는 세상 특별한 ‘사제케미’까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열여덟의 순간’ 제작진은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까지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청춘 시너지가 차별화된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각기 다른 이야기를 가진 이들이 서로에게 끊임없이 자극을 주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이 따뜻하게 그려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열여덟의 순간’은 JTBC 드라마페스타 ‘힙한선생’, 2부작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과 감성적인 영상미로 호평을 끌어낸 심나연 감독과 드라마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 등을 통해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해 차별화된 청춘 학원물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바람이 분다’ 후속으로 오는 7월 22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