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정해인×김준한 아쉬움 가득 종영소감

입력 2019-07-12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봄밤’ 한지민×정해인×김준한 아쉬움 가득 종영소감

MBC 수목드라마 ‘봄밤’의 한지민(이정인 역), 정해인(유지호 역), 김준한(권기석 역) 세 배우가 마지막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기로 이정인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시킨 한지민은 “지금까지 해보지 못 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를 만나서 저 역시 정인이한테 많이 배우고 또 한걸음 나아갈 수 있었다”고 말하며 “봄밤과 이유 커플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말로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해인 역시 “3월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현장에서 연기해준 배우분들, 촬영하신 스탭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특히 현장에서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해주신 감독님과 좋은 글 주신 작가님께 감사드리고 함께한 정인씨에게도 너무 감사하다”며 함께한 스태프와 배우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김준한은 “저 개인적으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안판석 감독님을 비롯하여 훌륭하신 스텝,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했고 행복했습니다. 현장이 많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라는 말로 ‘봄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저희 작품을 향한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그 사랑에 힘입어 더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는 말로 감사를 표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