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김민규, 채지안에게 솔직 고백 ft.진실게임

입력 2019-07-14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구의 연애’ 김민규, 채지안에게 솔직 고백 ft.진실게임

MBC 신나는 로맨스 '호구의 연애' 진실게임에서 김민규와 채지안의 솔직 대담한 대화가 오갈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충주 여행에서는 여행 내내 짝꿍과 함께 한다. 이어 진실게임도 이전 방식과는 달리 특별하게 커플들의 집중 진실게임으로 진행된다. 이에 동호회 회원들은 각 커플들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가차 없이 질문하기 시작한다.

그중에서도 화제의 커플인 김민규-채지안의 차례가 돌아오자 동호회 회원들은 두 사람에게 질문 세례를 퍼부었고, 짓궂은 질문에 김민규와 채지안도 거침없이 대답하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특히 서로의 SNS를 몰래 지켜봤다는 두 사람의 고백에 양세찬은 “혹시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주고받은 적이 있냐”라고 물었고, 여기에 서로의 대답이 달라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김민규는 두 사람이 엇갈리기 시작했던 경주 여행의 뒷이야기와 그때의 심정을 솔직하게 밝혀 채지안은 물론 동호회 회원들을 놀라게 한다.

또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다섯 글자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김민규가 먼저 “연락처 줄래?”라고 돌직구를 던지고, 채지안도 “DM 보낼게”라고 답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지게 만든다. 솔직한 두 사람의 모습은 지켜보던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심쿵 돌직구 질문들로 가득했던 충주 여행의 진실게임 현장은 오늘(14일) 밤 9시 5분 MBC ‘호구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