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성유리, 여행 첫날부터 몸개그…솔직 매력 발산

입력 2019-07-14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캠핑클럽’ 성유리, 여행 첫날부터 몸개그…솔직 매력 발산

성유리가 언니들을 향한 장난으로 여행을 즐겁게 만들었다.

14일(일) 첫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 1회에서는 데뷔 21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만난 핑클 멤버들은 원조 예능돌답게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대화를 이어가며 특유의 꾸밈없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캠핑을 떠나는 여행 첫날, 출발장소에 도착한 성유리는 멤버들과 함께 짐 정리를 시작했고, 곧 이효리의 엉덩이를 향한 추억의 장난(?)을 선사하며 비글 막내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들은 1집 수록곡인 ‘루비’의 가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는데 가사를 하나하나 살펴보던 멤버들은 “알고 보면 남자친구가 바람피운 이야기”라며 분노했고, 이효리와 성유리는 새롭게 2019년 판 ‘루비’를 재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와 성유리의 ‘비글 케미’는 첫 번째 장소에 도착해서도 계속되었다. 본격적인 캠핑에 돌입하며 서툰 솜씨로 캠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서로 유쾌한 장난을 주고받으며 여행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첫 여행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 비글 자매들의 모습은 14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