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X먼데이키즈, ‘호텔 델루나’ OST 첫 주자…오늘(14일) 공개 [공식]

입력 2019-07-14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냠냠엔터테인먼트]

펀치X먼데이키즈, ‘호텔 델루나’ OST 첫 주자…오늘(14일) 공개 [공식]

가수 펀치(Punch)와 먼데이키즈가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첫 주자로 출격한다.

펀치와 먼데이키즈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새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PART.1 'Another Day'를 공개한다.

'Another Day'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세련된 리듬이 어우러진 곡으로, 펀치의 매력적인 음색과 먼데이키즈의 풍부한 보컬이 만나 아련한 감성을 완성했다.

극 중 장만월(아이유 분)과 구찬성(여진구 분)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인 만큼 애절한 분위기를 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로꼬&여자친구 유주가 부른 '우연히 봄'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A10tion(에이텐션)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더욱이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OST 총괄 프로듀싱한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하는 만큼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송동운 총괄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등 4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정평이 났다.

펀치와 먼데이키즈가 참여한 '호텔 델루나' OST PART.1 'Another Day'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