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단독 팬미팅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 ‘역시 유승호’

입력 2019-07-23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승호, 단독 팬미팅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 ‘역시 유승호’

어제(22일) 오후 8시 진행된 유승호 팬미팅 ‘2019 Seungho’s Day 1st FANMEETING : 唯一,유일‘의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앞서 8월 17일(토) 진행되는 팬미팅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던 가운데 어제 진행된 ‘2019 Seungho’s Day 1st FANMEETING : 唯一,유일‘이 일반 예매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전석 매진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은 유승호의 생일을 기념으로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그 의미가 남다른 상황. 이번 매진 소식을 들은 유승호는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는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며 오랜만에 갖게 될 만남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만남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배우 유승호의 진솔한 이야기와 깊은 속마음을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라고.

배우 유승호와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갈 ‘2019 Seungho’s Day 1st FANMEETING : 唯一,유일‘은 오는 8월 17일(토) 오후 5시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비에스컴퍼니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