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버건디 가을 감성…강렬 카리스마 [화보]

입력 2019-08-19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예슬, 버건디 가을 감성…강렬 카리스마 [화보]

배우 한예슬이 가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한예슬은 얼루어 코리아 9월호를 통해 독보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을을 맞아 한층 더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선보인 한예슬은 내츄럴한 헤어스타일과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며 가을에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강렬하면서도 나른한 눈빛과 손 끝 하나 하나에 우아함과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연기로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화보를 완성했다.

한예슬은 모델로 활동중인 네일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에 맞춰 촬영 전부터 직접 네일 디자인에 아이디어를 내고 의상과 어울리는 컨셉을 매칭하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고, 눈빛과 손짓만으로 현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탄성을 불러냈다.

패션, 메이크업, 네일 등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로서 또 한번의 레전드로 기억될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예슬의 얼루어 코리아 9월호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종영한 ‘빅이슈’를 통해 그간의 러블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로 완벽 연기변신에 성공한데 이어 9월 5일 첫 방송 되는 MBC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인 ‘언니네 쌀롱’의 대표직을 맡아 예능 MC에 도전, 하반기까지 뜨거운 한예슬 열풍을 예고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